비만/성장 | 테스마센터 테스마센터

테스마로고


테스마 프로그램

홈 > 테스마시스템 > 비만/성장
비만에 대하여

근골격계(통증) 질환 : 목·어깨 / 팔(팔꿈치,손목) / 등 / 허리 / 골반 / 다리(무릎, 종아리, 발목) 등의 불편합이나 통증
각종 근·골격계 질환(통증)은 우리의 삶의 질을 현저히 저하 시켜 몸과 마음을 황폐화 시킬 수 있습니다.

비만은 영양(칼로리) 섭취량이 소비량보다 많아 그 여분의 영양이 체지방으로 축적되는 것으로 영양섭취를 소비량보다 줄이거나 섭취량 보다 소비량을 늘리면 비만은 해소됩니다.
먼저, 섭취량 관점에서 접근하면 인체는 항상성(homeostasis)에 의한 “식욕조절기능”이 있는데 이 “식욕조절기능”에 장애가 생기면 과 식과 영양과다로 인하여 비만에 이르게 된다. 따라서 식욕을 조절하는 뇌(뇌하수체 )의 손상유무와 손상이 되었다면 어느 정도인지, 그리 고 손상의 원인이 무엇인 지를 파악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.
본 센터에서는 3D 근∙체형검사기로 근체형을 촬영하면 뇌의 손상유무와 손상정도, 그리고 뇌를 손상시키는 근육이 무엇인 지를 바로 알 수 있어 뇌손상을 유발하는 근육을 치유한 후 근∙체형을 바르게 교정하여 비만을 해소합니다. 따라서 비만의 근본 원인이 제거되어 요요 현상 없이 건강하고 안전한 비만해소요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 비만해소를 위하여 단순히 반복하는 운동이나 식이요법 또는 맛사지, 약물복용, 부위별 지방제거는 요요현상이나 건강상 부작용이 따를 수 있어 가능한 피해야 합니다.
본 센터의 이러한 컨텐츠는 타 센터의 단순한 비만해소 요법이나 운동과는 비교할 수 없습니다.